티스토리 뷰

시간이 지날수록 헤어진 남자친구 만큼 저에게 잘해준 남자친구도 없다란 생각에

힘이 듭니다. 그래서 헤어진 남자친구 다시 만나는법 궁금해서요.

 

[헤어진 남자친구 다시 만나는법 - 진정성을 전달]

 

헤어진 사람을 다시 만나는것은 생각보다 큰 용기와 양보가 필요합니다.

또한 어떤식으로 헤어지게 되었는지에 따라서 다시 만날수도 있지만 안될수도 있거든요.

 

 

남녀가 헤어지는 이유를 보면 정말 사소한 부분에 대한 오해나 인식부족으로

일어나는게 많습니다. 난 이 이유로 헤어졌다고 생각하는데 상대는 다른 이유가 되는

모습을 많이보게 되거든요.

 

 

헤어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법에 대해서는 어떤식으로 헤어지게 되었는지

알지못하면 방법을 제시하기란 어려우며 또한 다시 만났다고 해도 남녀의 차이에

대해 인식하지 못하면 헤어짐을 반복하게 됩니다.

 

 

고민하시는것은 [사랑의기술 연애편] 이곳을 클릭해서 남녀의 차이와 함께

상담을 받아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